매출 그로스 서비스란?
코파운더랩의 핵심 목표는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고, 이를 통해 장기적인 성장과 매출 성장을 실현하는 것입니다.
단순 광고 만으로는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. 매출 그로스 서비스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목표로 비즈니스의 성장 단계에 맞춰 여러 마케팅 채널을 유기적으로 조합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, 장기적으로 브랜드 가치가 쌓이도록 설계합니다. 광고를 통해 고객의 머릿속에 단 한 문장을 각인시키기 위해, 앞서 정한 브랜드 메시지가 모든 마케팅 채널에서 일관되게 전달되도록 운영합니다.
누구를 위한 서비스 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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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부에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 전문 인력/노하우가 부족한 브랜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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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 제품/서비스에 대해서 자신만큼 고민해주는 전문가를 찾고 있는 브랜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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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각의 마케팅 채널을 각기 다른 대행사가 관리하고 있어서 채널 간의 시너지가 나지 않고 있는 제품/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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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를 통한 클릭이나 전환 자체가 발생하지 않고 있는 제품/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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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비와 고객 유입 비용(ROAS)이 점점 증가하고 있어, 비용 대비 효과적인 전략이 필요한 제품/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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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 제품/서비스의 USP가 광고를 통해 전혀 전달이 되고있지 않은 브랜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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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 의존도가 매우 높아서, 광고를 끄면 매출이 뚝- 떨어지는 제품/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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적은 광고 예산으로 앞으로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지 막막한 브랜드
코파운더랩이 특별한 이유가 무엇인가요?
1.
단순 광고가 아니라, ‘브랜드 가치를 쌓아가는 마케팅’ – 광고를 꺼도 고객이 찾아오는 구조 구축
"광고 없이는 매출이 유지되지 않는다?" → 광고 없이도 고객이 찾아오도록,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마케팅 실행
"유명 브랜드와 예산 차이가 너무 커서 경쟁이 어렵다?" →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닝 & 콘텐츠 전략으로 승부
"우리 브랜드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광고로 전달하지 못하고 있다?" → 광고가 아닌 ‘브랜딩 콘텐츠’로 신뢰 구축
2.
철저한 데이터 기반 성과 개선 –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고, 마케팅 비용을 절감
"광고비를 쓰는데 전환이 없다?" → 데이터 분석으로 어디서 막히는지 정확히 파악 & 개선
"광고 비용이 계속 오르는데, 효과는 떨어진다?" → 최적의 예산 분배 + 성과 분석으로 ROAS 극대화
3.
통합 마케팅 전략 구축 – 모든 채널의 시너지를 극대화
"각 채널을 따로 운영하다 보니 시너지가 없다?" → 마케팅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통합 운영 시스템 구축
어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나요?
1.
퍼포먼스 마케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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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표: 신규 고객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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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공 서비스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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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 가능한 매체: Meta, Google, Naver, Kakao, 쿠팡, 당근 등 대부분의 매체 대행 가능
※ 희망 매체에 대한 문의 요청 가능
◦
브랜드 Key 메시지에 기반한 광고 소재 제작 및 타겟에 맞는 광고 캠페인 셋팅
◦
데이터 기반 광고 효율 개선:
▪
GA4, 빅쿼리 분석을 통해 광고 성과 추적 및 최적화
▪
광고 캠페인별 전환율 향상 및 ROI 증대 목표로 지속적인 성과 분석
2.
인플루언서 마케팅
a.
협찬 or 광고 (블로그/인스타그램/유튜브/틱톡)
•
목표: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고객 유입
•
제공 서비스:
◦
제품 특화 인플루언서 선정: 타겟 고객층에 맞는 인플루언서 선정
◦
브랜드 메시지를 일관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 방향성 설정
◦
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한 콘텐츠 가이드 수립:
◦
생성된 콘텐츠를 다른 채널이나 캠페인에서 재사용하여 최대한의 노출 및 효과 증대
b.
공동구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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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표: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매출 확보
•
제공서비스 :
◦
타겟 고객에 맞는 인플루언서 그룹 선정
◦
공구 성과 극대화를 위한 공구 과정 설계 및 리딩(사전홍보, 진행과정, 후속 절차)
◦
생성된 콘텐츠를 다른 채널이나 캠페인에서 재사용하여 최대한의 노출 및 효과 증대
3.
시딩(체험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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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표 : 브랜드 신뢰도 구축 및 고객 유입 증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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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공 서비스
◦
플랫폼 : 인스타그램, 블로그, 판매처 구매 후기 등
◦
효과적인 후기 콘텐츠 생성을 위한 가이드 수립 및 제공
◦
확보된 후기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에 재사용하여 브랜드 신뢰도 증가 및 고객 유입
4.
CR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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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표 : 고객 유지 및 매출 증대
•
제공 서비스 :
◦
적립금 및 쿠폰 설계: 금액, 주기, 메시지 등 고객에게 맞춘 설계
◦
문자/이메일/카톡 플친을 통한 매출 부스팅: 브랜딩에 기반한 맞춤형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재구매를 유도
◦
리텐션 개선: 이탈 고객 및 휴면 회원 방지 목적의 자동화 CRM 세팅
5.
SNS 계정 관리
•
목표: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고객과의 소통 강화
•
제공 서비스:
◦
대행 가능 SNS: 블로그, 인스타그램
◦
브랜드 Key 메시지에 입각한 콘텐츠 생산 및 계정 관리:
▪
타겟 고객층에 맞는 전략적 콘텐츠 기획 및 게시
▪
SNS 플랫폼에서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여 고객과의 유대 강화
6.
프로모션
•
목표: 신규 고객 확보 및 재구매 유도
•
제공 서비스:
◦
신규 고객 확보 프로모션 기획: 타겟 고객층을 고려한 프로모션 기획
◦
재구매 유도 프로모션 기획: 리텐션 및 고객 재구매를 유도하는 프로모션 전략
◦
시즈널 기획전을 통한 매출 부스팅: 특정 시즌에 맞는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상승을 도모
7.
자사몰 개선
•
목표 : 전환율 증대 및 고객 경험 개선
•
제공 서비스 :
◦
상세페이지 개선: 제품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상세페이지 개선 및 사용자경험(UX) 최적화
◦
홈페이지 구조 및 메뉴의 구성 최적화 : 사용자 경험(UX)을 고려하여 홈페이지의 레이아웃과 메뉴 구조를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개선
8.
외부몰 입점 및 관리
•
목표: 브랜드 신뢰도 및 인지도 강화, 매출 증대
•
제공 서비스 :
◦
올리브영, ssg.com, 카카오선물하기 등 브랜드에 맞는 채널 입점 및 프로모션
◦
스마트스토어, 쿠팡 쇼핑검색/쿠팡 키워드 광고 효율 최적화 → 유입률, 전환률 개선
◦
네이버, 쿠팡 내 메인 구좌 영업 통한 노출 극대화 → 매출 개선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
9.
효율적인 데이터 분석 시스템 구축
•
목표: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 및 의사결정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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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공 서비스:
◦
제품 분석 택소노미 설계: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제품 분석 택소노미 설계
◦
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: 마케팅 및 판매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
◦
맞춤형 대시보드 제작
▪
중요한 지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목표와 핵심 지표(KPI)에 맞춰 실시간 데이터 대시보드를 설계
▪
GA4, 빅쿼리 등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시각화
비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?
1회 무료 진단 컨설팅을 통해 비즈니의 니즈와 현재 상황을 분석한 후, 브랜딩 구축, 퍼포먼스 마케팅, 콘텐츠 마케팅, 온드미디어 채널 운영 등 맞춤형 항목을 반영하여 비용 책정이 이뤄집니다.
1회 무료 제공 | 우리 브랜드에 맞춘 브랜드 성장 방향성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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